협력업체 [기여단체]
해외에이전시 [국가]
결혼상담사 [개인]
결혼중개업체 [업체]
회원가입 정보찾기
자동로그인
결혼목적의 미혼남녀는 거주지 주변의
‘결혼중개업체’를 검색하여
‘회원가입’
[참여] 업체·개인
 결혼중개업체 [업체]
 결혼상담사 [개인]
 에이전시 [국가별]
 협력업체 [기여업체]
 후원 안내 및 문의
 연간 기부금 모금액 내역
 기부금 활용실적 내역
테스트
테스트 2
업무지원
530
443
1,590
1,078,904

사단법인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은 재앙수준의 위기 상황에 직면한 결혼 및 출산 기피현상으로 인한 저출산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의 미혼남녀의 자연스런 만남을 위해 노력하는 결혼중개업체 및 소속 결혼상담사 등을 중심으로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결혼장려운동을 전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결혼 및 출산과 직간접적으로 관련있는 업종에 종사하는 분들이 참여하여 저출산 고령 사회에 직면할 당면문제 해결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여러분들께서 후원에 동참하실 수 있으며, 후원해 주신 분들을 소중히 기억하고, 후원해 주신 분들의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소중히 사용될 것이며, 후원해 주신 분들의 뜻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원금 기부(개인)

 

개인 자격으로 기부해 주실 분들은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가입하시면 개인후원자명단에 공시되며, 소속된 회사 또는 개인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후원금 기부(단체)

 

업체, 단체, 기업 자격으로 기부해 주실 분들은 회원가입 양식에 따라 가입하시면 단체후원자명단에 공시되며, 소속된 회사를 홍보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CMS 출금신청

 

법인발전을 위해 고객이 직접 동의하면서 매월 정기적으로 '지정된 계좌' 또는 '신용카드'에서 자동출금하는 방법으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기부금_안내문구_버튼2.jpg

무통장 입금처

농협 301-0323-6559-41 예금주 :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

* 공익법인이므로 연말정산시 세제혜택(기부금 영수증발급 가능)

재능/현물기부

 

개인이나 기업, 단체의 재능이나 현물을 기부하는 방법이며, 재능이나 현물은 운동본부 사업추진, 사회복지기관, 빈곤가정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것입니다

사단법인 한국결혼장려운동연합 후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후원사업단(1599-7921)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